보겸 vs 허팝, 국내 1위 유튜버는 누가될까? | 실시간 구독자 차이 300명

2019. 4. 18. 00:51카테고리 없음

국내 1위 유튜버는 누가 될까?  진짜 맞짱 한판 떠볼래?

한국 유튜버 중 가장 인기 있는 개인 유튜버가 보겸님과 허팝님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2018년 2월 [형 허팝이랑 맞짱뜨고오는 길이다...개빡쳤다]를 공개하고부터 보겸TV 채널의 구독자 수가 급상승하면서, 2018년에 300만 구독자를 찍고, 올해 목표는 400만이라고 하네요.

 

2019/04/10 - [분류 전체보기] - 보겸 TV 실시간 구독자 조회 방법 그리고 400만 구독 달성 시간은 언제?

 

 

 

출처: 보겸TV 유튜브

두 채널의 콘텐츠 내용이 각자 다르긴 하지만 상위 1% 개인 유튜버로써 사람들이 자주 비교하고 경쟁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근 1개월 유튜브 데이터 분석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독자 수가 매우 흡사합니다.

출처: kr.noxinfluencer.com

유튜브 채널 총 조회수 면에서는 허팝Heopop채널가 더 많지만, 최근 1개월 데이터로 봤을 때 유튜브 동영상 업로드 개수나, 평균 조회수 등 면에서 보겸 TV 채널의 성장 속도가 좀 더 빠른 거 같습니다. 이대로라면 보겸TV가 오래된 경쟁자 허팝을 제치고 개인 유튜버 1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출처: kr.noxinfluencer.com

 

두 채널 모두 초심을 잃지 않고 팬들에게 계속 좋은 콘텐츠를 보여줬으면 합니다^^

 

보겸TV vs  허팝Heopop 지금 치열한 인기 대결을 실시간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지하고 있는 유튜버에게 응원의 한 표를 투표해 주세요!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유튜버에게 득표수만큼의 금액을 전액 후원합니다. (1 투표 = 1원)

 

아래 링크를 통해 지금 바로 투표하러 가요~

 

 

투표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