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조회수 랭킹 순위 보는법

2019. 8. 9. 18:16녹스인플루언서 사용 설명서

2019/07/09 - [유튜브 트렌드] - 한국 다이아몬드 버튼을 받은 크리에이터

많은 분들께서 유튜브 조회수 랭킹 순위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이번 녹스인플루언서 사이트 업데이트하면서 조회수 랭킹 순위도 만들어봤습니다.

 

유튜브 채널의 월 조회수 = 유튜브 채널 월 수익

유튜브 조회수가 유튜브 수익과 가장 큰 관계가 있다는 거 다들 아실 거예요.

유튜브 수익은 크게 동영상 조회수, 시청자 지역, 동영상 내용에 따라 변화하기 때문에 가장 쉽게 파악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유튜브 조회수입니다.

 

수많은 유튜브 채널들의 조회수 랭킹 순위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녹스 인플루언서 링크를 클릭하시면 top 100 월 조회수 순위 차트가 보입니다.

 

 https://kr.noxinfluencer.com/youtube-channel-rank/top-100-all-all-youtuber-sorted-by-views-monthly

 

TOP 100 월조회수 순위 차트 유튜브 채널 - NoxInfluencer

TOP 100 월조회수 순위 차트 유튜브 채널. 가장 큰 youtube 채널 통계 및 대시 보드를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kr.noxinfluencer.com

조회수 랭킹 TOP 100 (PC접속 화면)

조회수 랭킹 순위는 매일 업데이트되며, 업데이트 날짜 기준으로 최근 30일의 조회수 랭킹 순위입니다.

위에 이미지처럼 8월 9일 기준으로 최근 30일 유튜브 채널 동영상 총 조회수 랭킨 순위 1위는 인도 음악 채널인 T-Series입니다. 최근 30일 T-Series 채널의 동영상 조회수는 32억으로 예상되네요.

얼마 전에 퓨디파이(PewDiePie)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T-Series 채널의 동영상 조회수가 낮다는 발언을 한 바가 있습니다. 개별 동영상으로 봤을 땐 조회수가 퓨디파이보다 낮으나 월별 총조회수는 퓨디파이보다 훨씬 많은 것으로 통계가 됩니다.

 

그건 T-Series 채널의 동영상 업로드 수가 훨씬 많기 때문입니다. 

T-Series는 최근 1개월 31개의 동영상을 업로드했고,

PewDiePie는 최근 1개월 31개의 동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T-Series 유튜브 채널 동영상 업로드 수 (최근 1개월)

 

퓨디파이 유튜브 채널 동영상 업로드 수 (최근 1개월)

한국 유튜버 보람패밀리가 운영하고 있는 보람 튜브 브이로그가 현재 랭킹 순위 17위에 기록되어있습니다.

 

보라패밀리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보람튜브 브이로그

보람튜브 브이로그 채널의 국가 설정이 미국으로 되어 있어서, 한국 랭킹 순위 1위는 핑크풍 채널입니다. 

한국 유튜브 채널 조회수 1위

 

2019/08/05 - [유튜브 트렌드] - 유튜버 현실? 연예인 유튜버 수익 A~Z

 

유튜버 현실? 연예인 유튜버 수익 A~Z

보람튜브 강남 건물 매입에 관한 내용이 이슈화되자 사람들은 유튜버라는 직업에 급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는데요. 나도 유튜버 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한 번쯤은 했을 거예요. 유튜브 채널은 누구나 쉽게..

noxinfluencer.tistory.com

2019/07/09 - [유튜브 트렌드] - 한국 다이아몬드 버튼을 받은 크리에이터

 

한국 다이아몬드 버튼을 받은 크리에이터

유튜브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받아보고 언박싱 영상 올려보고 싶은 콘텐츠 내용이 있죠, 그게 바로 유튜브 크리에이터 어워즈입니다. 유튜브로부터 받을 수 있는 크리에이터 어워즈는 실버 크리에이터..

noxinfluenc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