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0)
-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위한 동영상 제목 및 썸네일 도구
녹스 인플루언서에서 유튜브 크리에이터 분들을 위한 영상 제목 검색 및 분석, 영상 썸네일 검색 및 다운로드 도구를 새롭게 개발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의 제목이나 썸네일을 만들 때 활용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유튜브 영상 제목 분석 도구 kr.noxinfluencer.com/youtube/video-title 영상 만들어 놓고 막상 제목을 어떻게 써야하는지 많이 고민될 때 이용하면 정말 도움이 될 거예요. 먼저 메인 키워드를 검색창에 입력하고 다른 영상의 제목을 쭉 훑어보고 영감을 찾아보세요. 요즘 정말 핫한 어몽어스 영상 나도 만들고 싶은데 만들어도 될까? 조회수 잘 나올까 할 때 미리 사전 조사해봐도 좋아요. 영상의 인기지수, 조회수, 업로드 시간순으로 영상 제목을 필터링해서 한눈에 쉽게 확인할 ..
2020.09.29 -
먹방 ASMR 상위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성장 추이 분석
먹방은 먹는 방송의 줄임말로 인터넷 방송으로부터 만들어진 신조어입니다. ASMR은 자율 감각 쾌락 반응(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을 뜻합니다. 주로 청각을 중심으로 하는 시각적, 청각적, 촉감적, 후각적, 혹은 인지적 자극에 반응하여 나타나는 형언하기 어려운 심리적 안정감이나 쾌감 따위의 감각적 경험을 일컫는 말이다 라고 위키백과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중에 먹방과 ASMR 2가지 콘텐츠를 합쳐서 진행하는 먹방 ASMR 유튜브 채널이 적지 않습니다. 그리고 먹방 ASMR 채널의 구독자 성장이 엄청 빠르기 때문에 오늘은 먹방 ASMR 채널의 구독자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유튜브 채널에서 먹방 ASMR 콘텐츠를 만드는 상위 유튜브 채널을 찾아 비교해 보..
2020.09.28 -
9월 4주차 구독자 급성장 유튜브 채널, 금주 키워드 어몽어스
지난 1주일 동안 '어몽어스'라는 유튜브 콘텐츠가 정말 많았던 거 같았습니다. 인기 동영상에도 여러 관련 영상들이 올라왔을 정도인데요. 과연 '어몽어스'는 무엇일까요? 어몽어스(Among Us, 어몽어즈)는 미국의 게임 스튜디오 이너슬로스에서 출시한 모바일, PC용 비디오 게임인데요. 2018년 6월 15일에 첫 출시를 하고 지금까지 한번도 못 들어보신 분이 계실 텐데요. 이 게임은 전략, 추리 마피아 게임인데 게임 규칙이 개인적으로 좀 많고 어렵다는 생각이.. 금주의 구독자 급성장 유튜브 채널중에도 어몽어스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만드는 채널가 있습니다. 함께 보시죠. 1위 R9M 애니메이션 제작 채널이며 7월부터 매주 1개 고퀄의 영상을 업로드를 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지금까지 업로드한..
2020.09.25 -
유튜브 마케팅할 때 영상의 평균 조회수를 보는 이유
유튜브 마케팅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유튜브 채널을 선정하는 것이라고 많은 광고주께서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기본적으로 유튜브 채널을 찾을 때 3가지 요소를 본다고 합니다. 첫 번째. 최근 업로드한 10개~30개 영상의 평균 조회수 채널의 일일 조회수나 월 조회수보다 중요한 것은 최근 업로드한 10개 또는 30개 영상의 평균 조회수입니다. 그리고 각 영상의 조회수가 평균 조회수과 가까울수록 채널이 적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처럼 채널1이 채널 2보다 영상 품질이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두 채널의 최근 30개 동영상의 평균 조회수는 모두 45만 뷰 정도 나오지만, 채널 2보다 채널 1이 좀 더 안정적인 영상 조회수를 보이고 있어서 이때 채널 1과 함께 제휴하는 편이 좋은 성과를 볼 수 있습니다..
2020.09.22 -
9월 3주차 구독자 급성장 유튜브 채널 (feat. 김범수)
지난 1주일 동안 구독작 급성장이 있었던 채널들은 어떤 채널일까요? 오늘도 함께 알아보시죠. 1위 이다지do 메가스터디교육에서 한국사 강사로 근무 중인 이다지 쌤의 유튜브 채널 도전기! 지난 8월 13일 유튜브 채널 가입하고 1개월 만에 구독자 3.67만 명 달성하고, "열등감을 없애고 내 인생을 사는 법/공부자극/동기부여"라는 제목의 80만 뷰 인기 동영상을 만들어냈습니다.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진짜 도움이 되는 좋은 콘텐츠가 기대됩니다. 2위 은혜로그in 배우 윤은혜 님도 유튜브 채널에 도전했습니다! 여전한 여신 미모를 뽐내고 계시는데요, 저는 "커피프린스 13년 만에 재회?!.." 브이로그 제목 보고 호옥~시 공유 배우님도 나오시나? 했는데 아직 MBC에서 제작 중인 콘텐츠라서 윤은혜 님 채널에 많이..
2020.09.18 -
9월 2주차 구독자 급성장 유튜브 채널
지난 1주일 동안 구독자 급성장한 채널들은 어떤 콘텐츠를 만드는 채널일까? 함께 한번 보시죠. 1위 오느른onulun -오늘을 사는 어른들- 오느른 채널은 MBC 최별 PD가 전라남도 김제라는 시골마을에 4,500만 원짜리 폐가를 내돈내산으로 시작한 세컨하우스 귀촌 힐링 브이로그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오느른 채널은 9월4일부터 채널 구독자수 급성장하면서 지금은 구독자 16만 명 채널 총 조회수 767만 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귀농 귀촌을 꿈꾸는 사름들에게는 정말 힐링되는 대리만족 콘텐츠입니다. 현재 오느른 채널은 MBC에서 방송사 업무로 인정하기까지 했고 개인 브이로그 유튜버가 처음으로 방송사 콘텐츠로 전환하는 사례가 되었기도 합니다. 지난주 대비 구독자 상승비율 548% 오느른 채널의 구독자수 ..
2020.09.11 -
틱톡커 옐언니 팔로워 610만명 국내에서 몇 순위?
오늘은 국내 틱톡 팔로워 순위 TOP 12를 정리해봤습니다. (더 많은 순위는 kr.noxinfluencer.com/tiktok-channel-rank/top-250-kr-all-sorted-by-followers-weekly 에서 확인해 주세요.) 1위는 1,29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중국 틱톡커 Cindy입니다. 2위는 97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한국 틱톡커 종민오빠. 3위는 85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한국 틱톡커 최지원(어린이). 4위는 78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한국 틱톡커 미소아라(강아지). 5위는 75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한국 틱톡커 온오빠. 6위는 66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한국 틱톡커 먹스나. 7위는 61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한국 틱톡커 옐언니. 8..
2020.09.08 -
기업들의 유튜브 채널 “도전기”
기업들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어떻게 될까요? 브랜드 채널의 국내 #구독자순위를 통해 한번 알아보시죠~ 1위 Samsung 구독자 473만명 2위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구독자 194만명 3위 Wishtrend TV 구독자 152만명 4위 내셔널지오그래픽 - National Geographic Korea 구독자 132만명 5위 CJ ENM 구독자 115만명 6위 디스커버리 서바이벌 - Discovery Survival 구독자 112만명 7위 GENIE MUSIC 구독자 111만명 8위 SK telecom 구독자 98.7만명 9위 SUPER SOUND Bugs! 구독자 87만명 구독자 TOP 9 순위에서 동영상의 평균 조회수가 가장 높은 기업 채널은 바로바로 SK tele..
2020.09.07 -
국내 연예인 유튜버 TOP 12
국내 연예인 유튜버 순위 TOP12에는 누가 올라와 있을까요? 1위 가수 #아이유 이지금 2위 엑소의 #백현 3위 마마무의 #솔라 4위 가수 #박재범 사실 가수 PSY의 개인 유튜브 채널 officialpsy 가장 많은 구독자 1,410만 명을 보유하고 있지만, 업로드 안 한 지 오래라 차트에서 제외했습니다. 5위 엑소의 #첸 6위 가수 #현아 7위 악동뮤지션의 #이수현 8위 가수 #이하이 9위 소녀시대 #태연 10위 배우 #신세경 11위 방송인 #유병재 12위 빅뱅의 #태양 소녀시대 태연도 최근 1년 동안 업로드가 없습니다. 연예인 유튜버 TOP 12에 들어선 연예인들 중에 가수가 대부분이네요. 괜히 K-POP이 아닌가 보네요. kr.noxinfluencer.com/youtube-channel-rank..
2020.09.04 -
유튜브 영상 업로드 후 가장 중요한 3일을 활용하기
오늘은 유튜브 영상의 조회수 및 댓글수의 일별 변화를 통해 영상 업로드 이후 트래픽이 가장 많이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시간대를 분석했습니다. 해당 분석 결과는 일반적인 상황에만 해당됩니다. 유튜브 유료광고 홍보 링크 클릭수 변화 아래 이미지는 유튜버가 유료광고 진행할 때 설명 부분 또는 댓글 고정으로 걸어둔 홍보 링크(제품 링크 또는 서비스 링크)의 실제 일별 클릭수 변화입니다. 광고 사례 1. 홍보 링크 클릭수 변화(일별) 광고 사례 2. 홍보 링크 클릭수 변화(일별) 광고 사례 3. 홍보 링크 클릭수 변화(일별) 광고 사례 4. 홍보 링크 클릭수 변화(일별) 홍보 링크의 클릭은 영상 업로드 일로부터 3일 안에 집중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 3일 이후의 콘텐츠 홍보 효과가 희미해졌다는 말입..
2020.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