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영어 교육 시키기 좋은 유튜브 추천(루카스 더 스파이더)

2019. 9. 3. 18:31유튜브 동영상 추천

어린이 영어 교육시키기 딱 좋은 유튜브 채널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루카스 더 스파이더 (Lucas the Spider)라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이 채널에서 아주 귀영운 어린 스파이더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데 뭉실뭉실한 털 몸퉁이와 커다랗고 둥근 눈동자는 장화신은 고양이의 귀여운 눈동자를 생각나게 하는데요. 

루카스의 주특기는 노래 부르는 것입니다. 어린이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짧은 노래도 가끔 영상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루카스 더 스파이더

 

장화신은 고양이

 

장화신은 고양이 눈동자

정말 닮았죠?

 

동영상 자막을 영어 또는 한국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자막 설정 방법은 

1. 자막을 켜줍니다.

2. 설정에서 자막 > 언어를 선택하세요. 한국어, 영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설정 가능합니다.

자막켜기 및 자막언어 설정하기

 

자막 켜기 방법은 아래 이미지처럼 자막(c) 아래 빨간 줄이 표시되면 자막이 켜진 상태입니다. 반대로 빨간 줄이 꺼지면 자막도 끄지게됩니다. (이건 pc에서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자막

안드로이드 등 기타 기기에서 유튜브 자막 설정하는 방법은 youtube 고객센터 자막 설정 관리 문서 참고 바랍니다.

 

루카스 더 스파이더 동영상을 반복 재생으로 시청하고 싶을 경우, 루카스 더 스파이더 재생목록에 들어가셔서

보고 싶은 재생목록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재생목록 상단의 반복 아이콘은 클릭하면 해당 목록의 모든 영상을 반복적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특정 하나의 영상을 반복 재생하고 싶을 경우 해당 영상을 새로운 재생목록에 저장하고 새로 만들어진 재생목록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재생목록 반복 시청하기
영어 자막으로 루카스 거미 유튜브 동영상 시청하기
루카스 첫영상

루카스는 엄청 귀엽습니다~

루카스 더 스파이더 유튜브 채널은 지금까지 20개 동영상만 업로드했지만 동영상 조회수는 모두 어마어마한 조회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루카스 더 스파이더 구독자수는 현재 327만 명이 넘은 채널입니다. 실시간 구독자수&랭킹 순위

같은 애니메이션 장르인 Peppa pig 채널보다 훨씬 작은 구독자수이지만 업로드한 동영상 수에 비해 상당한 구독자를 가지고 있다고 봅니다.

Peppa Pig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 및 랭킹 순위

루카스 더 스파이더 유튜브 영상은 아래에 있습니다. 클릭하면 루카스 더 스파이더 유튜브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