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수익 확인하기, 내가 구독하고 있는 유튜버는 얼마나 벌까?

2019. 4. 23. 21:09카테고리 없음

오늘은 유튜브 수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구독하고 있는 유튜버 크림히어로즈의 월 수익, 그리고 최근 30일 동안 가장 인기 있는 동영상의 광고 수익이 어느 정도 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녹스인플루언서 첫 페이지 검색창에 "크림히어로즈"입력하면 연관 채널을 연상시켜줍니다.

녹스인플루언서  https://kr.noxinfluencer.com

 

 

메인 검색창에서 유튜브 채널 이름을 검색

 

또한 좌측 상단에 있는 작은 검색바를 통해 검색해도 됩니다.

상단 검색바를 통해 검색하기

상단 검색바는 유튜버 상세페이지 등 기타 페이지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할 유튜브 채널의 이름을 입력 후 enter 하면 바로 해당 유튜버의 상세페이지가 조회됩니다.

크림히어로즈의 유튜브 통계 및 분석 페이지

 

월수입 예측 부분이 크림히어로즈 채널의 월 평균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입니다.

 

크림히어로즈 유튜브 수익

 

그럼 크림히어로즈 채널에서 최근 가장 핫한 동영상의 수익을 어떻게 될까요?

분석 결과에 따르면 "고양이들이 처음으로 아기를 만났어요!" 가장 인기가 많네요.

제목을 클릭하면 바로 해당 동영상의 분석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크림히어로즈 인기 동영상

 

이 동영상의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이 2,600달러~9,800달러로 예상되네요. (297만 원~1,110만 원 정도네요!)

인기 동영상 수익

 

 

가끔 유튜브 채널 이름으로 검색 조회되지 않을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는 유튜브 채널 링크를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