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년 꼭 알아야할 구독자를 두 배로 늘리기 위한 4가지 무료 마케팅 도구

2019. 5. 8. 21:27카테고리 없음

pewdiepie되고 싶습니까? 첫 번째 구독자를 빨리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내 채널을 만들고 구독자 관계를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여기에 YouTube, Facebook, Instagram, Pinterest 네 가지 무료 또는 수익성 분석 도구가 선택되어 단기간에 현상 유지를 변경하여 업무 수행에 도움이 됩니다.

 

NoxInfluencer

NoxInfluencer(녹스인플루언서)는 인기 있는 키워드 등을 비롯하여 YouTube 채널의 구독자 수 및 전환율에 대해 빠르게 배울 수있는 YouTube 영향력 자용 무료 통계 및 분석 웹 사이트입니다. 영향 요인은 NoxInfluencer 플랫폼을 통해 구독자 증가 추세, 비디오 시청 동향, 구독자 배포 영역 및 인기있는 키워드와 같은 다양한 데이터를 보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데이터를 통해 구독자 환경 설정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채널 키워드 레이아웃 및 콘텐츠를 최적화하고 조정하여 검색 량 및 채널 비디오 노출을 늘릴 수 있습니다.
영향을 받는 사용자는 YouTube 구독을 늘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NoxInfluencer에 대한 고객의 주문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NoxInfluencer는 수 백 달러에서 수만 달러에 이르는 다양한 고객 주문을 처리합니다.
가격 : 무료.

 

 

 

Iconosquare

이전에 "Statigram"으로 알려진 Iconosquare는 Instagram 영향 요인에 대한 무료 통계 분석 웹 사이트이며 그래픽으로 볼 수 있으며 Instagram의 분석 데이터를 이해할 수 있으며 가입자 성장 차트가 있습니다. 또한 Iconosquare는 Instagram 영향력 자의 마케팅 효율성과 효율성을 향상하기 위해 Instagram 게시 시간 및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격 : 0-59 유로.

 

 

Facebook audience-insights

Facebook 관객 통찰력은 공개 페이지와 관련된 데이터를 추적하고 성별, 위치, 직업 및 관심 분야 분석을 제공하는 Facebook의 무료 잠재 고객 분석 도구입니다. 잠재 고객 분석, 잠재 고객 환경 설정 이해, Facebook 페이지 및 콘텐츠 조정을 통해 Facebook 노출 및 관심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가격 : 무료.

 

 

Viraltag

Viraltag는 무료 Pinterest 무료 웹 로그 분석 웹 사이트입니다. 또한 Instagram, Pinterest, Tumblr 및 Facebook 플랫폼에서 데이터 분석을 지원합니다. 하나의 개인 계정으로 여러 소셜 네트워크 계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Viraltag에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언제든지 Pinterest의 영향력, 가입자 기록 등을 볼 수 있습니다.

가격 : 0-249 USD.

 

 

영향력있는 사람들에게 권장되는 2019 년의 YouTube, Facebook, Instagram 및 Pinterest 소셜 미디어 분석 도구는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궁극적인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분석 도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oxInfluencer 플랫폼 https://kr.noxinfluencer.com에서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