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주차 구독자 급성장 유튜브 채널

2020. 9. 11. 18:02유튜브 트렌드

지난 1주일 동안 구독자 급성장한 채널들은 어떤 콘텐츠를 만드는 채널일까? 함께 한번 보시죠.

 

1위 오느른onulun 

-오늘을 사는 어른들-

오느른 채널은 MBC 최별 PD가 전라남도 김제라는  시골마을에 4,500만 원짜리 폐가를 내돈내산으로 시작한 세컨하우스 귀촌 힐링 브이로그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오느른 채널은 9월4일부터 채널 구독자수 급성장하면서 지금은 구독자 16만 명 채널 총 조회수 767만 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귀농 귀촌을 꿈꾸는 사름들에게는 정말 힐링되는 대리만족 콘텐츠입니다.

현재 오느른 채널은 MBC에서 방송사 업무로 인정하기까지 했고 개인 브이로그 유튜버가 처음으로 방송사 콘텐츠로 전환하는 사례가 되었기도 합니다.

 

지난주 대비 구독자 상승비율 548%

오느른 채널의 구독자수 변화 보기 kr.noxinfluencer.com/youtube/channel/UCqOmWSVk2LChbt15-Ie2tiw

 

2위 정명규[Jeong Myeong Kyu]

예능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서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친구로 나온 정명규 님께서 운영하고 있는 채널입니다. 

사랑의 콜센타 출연 후 구독자가 급상승하고 있는데요, 역시 TV 프로그램의 힘이 대단하네요.

정명규 채널에서는 음악 커버곡들과 방송 관련 내용들이 업로드되고 있는데 며칠 전에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커버곡도 올렸습니다.

 

지난주 대비 구독자 상승비율 174%

정명규 채널의 구독자수 변화 보기 kr.noxinfluencer.com/youtube/channel/UCc6nNhxKjf6g0tFqybU3UfA

 

3위 유혜디

아프리카티비 BJ 유혜디가 지난 6월 22일에 유튜브 채널에 가입하고 지난 8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녹스 인플루언서 통계에 따르면 9월 1일부터 구독자가 급증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난주 대비 구독자 상승비율 97.3%

유혜디 유튜브채널 구독자 변화

유혜디 채널의 구독자수 변화 보기 kr.noxinfluencer.com/youtube/channel/UCMBbYvXl8iHmtdtlkXt0yYA

 

4위 이웃집수달 NB otter

집에서 멸종위기종 작은 발톱 수달을 키우고 있는 채널? 이게 가능??

알고 보니 채널 주인이 동물원 등록증 등 관련 자격을 갖춰 있었습니다. 역시 멸종위기종 야생동물은 집에서 키우면 절대 안돼요. 

 

지난주 대비 구독자 상승비율 94%

 

그 외에 가짜사나이 교육대장으로 출연한 이근대위 ROKSEAL 채널도 이번 주 구독자 급성장이 있었습니다.

이근 대위는 무사트 전무이사직 혜임과 동시 본인의 채널에만 집중하기로 한 모양입니다.

앞으로 ROKSEAL채널에 본인이 주관하는 전술 세미나 등 콘텐츠를 업로드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지난주 대비 구독자 상승비율 50%

이근대위 채널 구독자 및 조회수 변화

이근대위 채널의 구독자수 변화 보기 kr.noxinfluencer.com/youtube/channel/UCySPtgDjPFwDa6ZWvMzPby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