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주차 구독자 급성장 유튜브 채널 (feat. 김범수)

2020. 9. 18. 19:42유튜브 트렌드

지난 1주일 동안 구독작 급성장이 있었던 채널들은 어떤 채널일까요? 오늘도 함께 알아보시죠.

 

1위 이다지do

메가스터디교육에서 한국사 강사로 근무 중인 이다지 쌤의 유튜브 채널 도전기!

지난 8월 13일 유튜브 채널 가입하고 1개월 만에 구독자 3.67만 명 달성하고,

"열등감을 없애고 내 인생을 사는 법/공부자극/동기부여"라는 제목의 80만 뷰 인기 동영상을 만들어냈습니다.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진짜 도움이 되는 좋은 콘텐츠가 기대됩니다.

 

이다지do 유튜브 채널 영상 퍼포먼스

 

2위 은혜로그in

배우 윤은혜 님도 유튜브 채널에 도전했습니다!

여전한 여신 미모를 뽐내고 계시는데요, 저는 "커피프린스 13년 만에 재회?!.." 브이로그 제목 보고 호옥~시 공유 배우님도 나오시나? 했는데 아직 MBC에서 제작 중인 콘텐츠라서 윤은혜 님 채널에 많이 노출되지 않았던 거 같네요. 약간 아쉬웠지만 윤은혜 님의 아침 메이크업&헤어스타이링 영상으로 힐링되었습니다.

배우 윤은혜 님은 지난 8월 4일에 유튜브 채널 가입하고 5일에 바로 영상 업로드를 했는데요. 지금까지 총 8개 영상을 업로드했고 윤은혜 님의 퀵 메이크업 영상이 지금까지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글 발행할 때까지 39만 뷰)

윤은헤 님의 은혜로그in 유튜브 채널

 

 

3위 현돌핀hyundorphin

뚜레쥬르 오픈 알바생 브이로그 그리고 아이패드 에어 3 언박싱 영상으로 인기 급상승한 채널인데요.

'뚜레쥬르 알바' '뚜레쥬르 먹방'이 요즘 인기 있는 콘텐츠인가 봐요?

헉!빵 포장하는 내용인데 계속 보고 있다는 걸 깨달았네요. 뭐뭐죠.... 이 빠져드는 느낌...

 

현돌핀hyundorphin 채널의 뚜레쥬르 콘텐츠

 

5위 범수의 세계

가수 김범수 님의 유튜브 채널도 이번 주 구독자 급상승 순위에 올라왔는데요.

가입일은 지난 6월 9일, 첫 영상 업로드는 7월 24일이네요.

지금까지 총 9개 영상 업로드하고 구독자 2.5만 명을 달성했는데요.

올린 영상들 중에 김범수 나무위키 내용 읽는 영상을 만들었는데 너무 웃겼어요 ㅎㅎㅎㅎㅎ 정말 많이 기대되네요. 

9개 영상 중에 2개는 조회수 20만을 넘었고 3개 영상은 15만 뷰를 넘었네요. 평균 조회수로 봤을 때 양질의 영상을 꾸준히 만들고 있는 거 같습니다.

가수 김범수 님의 유튜브 채널

 

요즘 연예인 분들께서 정말 유튜브 채널 도전을 많이 하는 거 같네요.

방송인 신정환 님도 9월에 본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활동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하는데요.

조만간 구독자 급성장 순위에서 만나보겠네요.

 

9월3주차 유튜브 구독자 급성장 TOP 5

 

구독자 급성장 순위 보기 kr.noxinfluencer.com/youtube-channel-rank/top-100-kr-all-youtuber-sorted-by-growth-weekly

 

한국 TOP 100 최고 성장 유튜브 채널 - NoxInfluencer

한국 TOP 100 최고 성장 유튜브 채널. 가장 큰 youtube 채널 통계 및 대시 보드를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kr.noxinfluenc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