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채널 성장시키는데 꼭 알아햐 하는 5개 요소

2019. 5. 9. 15:53카테고리 없음

YouTube 채널이 있습니까? YouTube 채널을 만들려고 하십니까? 채널을 키우고 싶습니까? 모든 시나리오에서 YouTube 실적을 참조하고 YouTube 통계를 확인하면 채널 실적을 깊이 있게 파악하고 허점을 찾아 수정해야 합니다. YouTube 분석 및 YouTube 통계의 도움과 지원을 통해 어디에서 실수를 하거나 누락된 가능성을 알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분석 및 통계가 없으면 어둠 속에서 화살을 발사하는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채널 가치를 높이고 동영상 실적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YouTube 분석 5 가지를 알려 드리며 채널을 개발하여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갈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국가뿐만 아니라 글로벌 순위.

 

YouTube 분석 대시 보드에 액세스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YouTube 분석을 시작하기 전에 분석 대시 보드에 액세스 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분석 대시 보드에 액세스 하려면 모든 YouTube 페이지와 팝업 메뉴에서 프로필 사진을 탭 합니다. '제작자 스튜디오'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그러면 왼쪽 메뉴에 '분석'옵션이 표시되는 새로운 YouTube Studio 대시 보드가 나타납니다.
최근 YouTube는 분석 창을 '제작자 스튜디오'에서 'YouTube Studio 베타'로 업그레이드했음을 유의하십시오. YouTube Studio 베타는 이해하기 쉽고 사용하기가 쉽지만 베타 단계에 있기 때문에 특정 기능이 부족합니다. 따라서 '제작자 스튜디오'페이지로 돌아가려면 'YouTube Studio 베타'페이지의 왼쪽 메뉴 하단에 있는 '제작자 스튜디오 클래식'이라는 옵션을 탭 해야 합니다.

 

YouTube 분석을 위한 가장 인상적인 타사 도구는 무엇입니까?
기존 YouTube 분석에는 없는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타사 도구가 도움이 되는 곳입니다. YouTube 분석을 위한 가장 인상적인 제3 자 도구에 대해 말하면 NoxInfluencer라는 이름이 가장 위에 있습니다. NoxInfluencer는 YouTube 분석 및 통계를 살펴볼 수 있는 유용한 동반자입니다. 일반 분석과는 별도로 NoxInfluencer는 다음과 같은 기능도 제공합니다.

 

상위 목록 :이 옵션에서는 가장 많이 구독 한 YouTube 사용자, 빠르게 성장하는 YouTube 채널 및 가장 많이 본 YouTube 동영상을 국가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YouTube Live Sub Count :이 옵션을 사용하면 구독자 수를 실시간으로 알 수 있습니다.
• YouTube 채널 비교 :이 기능은 YouTube 채널을 다른 채널과 비교하려는 경우 필수적입니다. 비교를 통해 개선 영역 및 누락 점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YouTube 계산기 : Google 애널리틱스를 보게 되면 YouTube 사용자가 얼마를 만들 수 있는지, YouTube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등의 키워드가 가장 많이 검색되는 키워드 중 하나입니다.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알고 싶으면 NoxInfluencer의 YouTube Calculator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언어 지원 : NoxInfluencer는 세계적으로 인정된 9 개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 이식성 : NoxInfluencer는 모바일 장치뿐 아니라 PC에서도 작동하므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YouTube 용 NoxInfluencer에는 Google 크롬 확장 기능이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NoxInfluencer가 위의 모든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위의 기능을 활용하려면 상당한 금액을 지불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생각을 즉시 무시하십시오.


5 채널 성장에 도움이 되는 강력한 유튜브 분석

 

• 시청 시간
이는 동영상에 수백만 회의 조회수가 있는 경우 매우 성공적이라는 일반적인 견해입니다. 이는 다소 사실이지만, 동영상 전략에 추가 또는 수정해야 할 사항을 혼자만 말할 수는 없습니다. 시청 시간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YouTube는 시청 시간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이유는 동영상의 중요성과 잠재 고객의 참여를 유도 한 동영상의 양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알려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YouTube 채널 또는 동영상의 시청 시간이 길면 검색 결과 및 추천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것입니다. 이제 YouTube에서 검색 결과 및 추천에서 더 높은 자리를 확보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 잠재 고객 보유
이 측정 항목을 통해 잠재 고객이 중단 한 동영상의 어느 지점에서 알 수 있습니다. 이 지식이 있으면 사람들이 동영상 시청을 중단하게 만든 원인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외에도 잠재 고객 보유를 사용하여 동영상의 어느 부분이 시청자의 관심을 끌 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유 뷰어 당 조회수
YouTube 채널에 대해 기존 잠재 고객이 있어야 합니다. 신속하게 귀하의 의견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이미 가지고 있는 잠재 고객을 더 많이 참여시키는 것입니다. 따라서 잠재 고객이 내 동영상을 다시 시청하는지 여부를 알고 싶다면 고유 한 뷰어 당 조회수라는 YouTube 측정 항목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동영상 수준에서 측정 항목을 사용하면 순 시청자 당 최대 조회수를 얻고 있는 동영상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잠재 고객에게 인기 있는 주제를 식별하고 이러한 주제를 더 많이 채택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보고서
YouTube가 업데이트된 통계를 제시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채널 또는 동영상의 실적에 관한 실시간 정보를 원할 경우 실시간 보고서 측정 항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전체 채널 또는 특정 동영상에 대해 지난 48 시간 및 지난 60 분간의 조회수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청중 인구 통계

YouTube 분석에는 인구 통계 페이지도 함께 제공됩니다. 이 그래프는 잠재 고객의 성별, 연령, 기기, 위치 등을 알려줍니다. 동영상을 더 많이 시청하는 잠재 고객의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타깃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습니다.

 

최종 단어
YouTube 채널 개발에 도움이 되는 가장 효과적인 YouTube 분석 중 5 가지입니다. 질문할 질문이 있거나 명확히 의문점이 있는 경우 아래 제공된 의견란을 통해 문의하십시오. 행복한 YouTub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