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r되기 위한 과정

2019. 5. 8. 21:02카테고리 없음

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 유명인이 늘어나고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 방식으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필요한 행동을 취하고 올바른 행동 방침을 추구하면 기회가 주어집니다. 최근 인스 타 그램 (Instagram)과 같은 채널이 주목을 받고 있지만 유튜브는 온라인으로 작품을 공유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주된 선택이다. 뷰티어의 메이크 튜토리얼에서부터 게이머에게 팁과 트릭을 공유하고 시청자에게 삶의 일부를 보여주는 블로거를 제공하는 유명한 YouTubers의 범위는 상당히 크며이 플랫폼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항상 더 많은 것을 위한 공간이라는 것입니다. 자신의 YouTube 채널을 시작하려고 생각하고 실제로 온라인 활동으로 수익을 올리 겠다는 목표로 설정한 경우 몇 가지 조언을 받으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은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측면입니다.

 

 

| 당신의 주제를 선택하세요 - 당신은 무엇에 능숙합니까?


기초에 대한 통계는 자신이 잘하고 무엇을 세계에 보여주고 싶은지 생각해보십시오. 첫 번째 장소에서 youtube가 되려고 하는 이유는 아마도 공유할 항목이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아마 당신은 열광적인 게이머이며, 시청자가 게임 접근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코미디에 능숙하고 스케치를 만들고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필요한 능력을 갖추고 훌륭한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필요한 노력을 기울일 준비가 되어있는 한 선택하는 대상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선택하려는 주제에 대해 신중히 생각하세요. 여기에서 결정을 내리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 고품질 장비를 사용하세요.


품질이 좋지 않은 경우 동영상을 마지막까지 시청할 인내심을 갖지는 못합니다. 채널을 만들고 콘텐츠를 공유하기로 결정한 후에는 적합한 유형의 장비를 처분해야 합니다. 필요한 물품에 투자해야 합니다. 좋은 카메라와 마이크를 사용하면 올바른 설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조명은 매우 중요하므로 촬영을 위한 최적화된 공간을 만들고 편집 소프트웨어도 사용하세요. 동영상의 품질이 좋을수록 관심을 유지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 잠재 고객 구축하기


관객이 없으면 분명히 채널을 성장시키거나 수익을 창출할 수 없기 때문에 시청자를 끌어들이는 일은이 전체 과정에서 중요한 단계입니다. 실제로 동영상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전에 YouTube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콘텐츠 실적을 확인하고 트래픽을 확보하는 데 올바른 전략을 찾아야 합니다. 구독자를 확보하는 데 필요한 정확한 비밀은 없지만 실제로 가장 흥미로운 요소는 흥미롭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실제로 만드는 것입니다. 시청자 수를 꾸준히 늘리십시오. 귀하의 업로드 습관은 일관성이 있어야 하며, 집중해야 하는 목표는 사람들을 계속 구식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다른 플랫폼에서도 비디오를 공유할 것을 권장합니다. Facebook, twitter 또는 Instagram에 게시하면 조회수를 늘리고 구독자를 늘릴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또한 댓글에 응답하고 Q & A 동영상을 수시로 제작하여 의견과의 상호 작용을 촉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회가 있다면 YouTube 커뮤니티와 연결하고 다른 YouTube 동창과도 어울리며 서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세요.

 

 

유튜브 채널 비교 분석 사례

 

 

| 수익 창출


수익 창출을 사용하면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현금을 생성하는 방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통해 광고를 게재하는 것이 수익을 얻는 첫 번째 방법입니다. 이 기회에 액세스 하려면 최소 4,000 시간의 시청 시간과 1,000 명의 구독자에게 도달해야 합니다. 일단 그렇게 하면 YouTube에서 채널을 검토하여 자신이 규정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고, 결정이 내려지면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고 채널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 올바른 기술 도구를 사용하여 비디오 성능 모니터링


여러 개의 동영상을 업로드했으므로 이미 수익을 창출했으며 시청자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콘텐츠의 실제 실적을 정확히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글쎄 요즘에는 온라인 진화에 주시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지, 아니면 행동에 변화를 주어야 하는지를 쉽게 발견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 도구가 있습니다. 올바른 YouTube 분석 도구이지만 인구 통계, 조회수, 광고 실적 및 일반적인 수입에 대한 상세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동영상이 귀하의 타겟층과 공감하고 있는지를 아는 것은 귀하가 실제로 원하는 사용자를 끌어들이고 있다면 YouTube 분석을 통해 귀하를 보여줄 것입니다.

 

| 마케팅


YouTube 채널을 진지하게 생각하고 주요 활동 소스로 삼고 싶다면 채널을 실제 비즈니스로 시작해야 합니다. 이는 마케팅 노력에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함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에서 채널을 홍보하고 유료 광고에 대한 투자를 고려하며 적절한 마케팅 제휴사를 찾고 유리한 파트너 관계 및 협력을 추구하세요. 제휴 마케팅은 또한 금전적 이익을 높이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YouTube 영향력자는 종종 21 세기의 자선 유명인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이 부서에서 얼마나 많은 것들이 발전했는지를 고려할 때, 이 플랫폼은 매우 대중적이 되어 많은 사용자에게 세계와 훌륭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온라인 활동에서 실제로 소득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성공적인 youtube가 되려면 빠르고 쉬운 프로세스가 아닐 수도 있지만, 문제에 대한 올바른 조치를 취하고 실제로 필요한 기술과 재능을 갖추고 있는 한 잠재 고객은 매우 유망할 수 있습니다. 분석할 필요가 있는 다양한 세부 정보가 있지만, 여기 있는 제안은 YouTube 수익 창출 기회에 액세스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이점을 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