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 인플루언서 [검색] 기능이 더 편해졌어요

2019. 11. 28. 21:18녹스인플루언서 사용 설명서

녹하~

인플루언서 및 동영상 [검색] 기능이 녹스 인플루언서의 핵심 기능인만큼 이번 업데이트에 신경을 좀 썼는데요.

어떤 부분이 개선됐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녹스 인플루언서 검색 기능 이용방법

 

[유튜브 동영상] 탭 클릭 후 검색창에 검색어를 조회할 때 구독자수 범위, 예상 노출수(=조회수), 녹스 점수(=Nox평점), 범주(=카테고리), 국가, 언어, 신규 업로드(7일, 30일, 90일)로 필터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업로드 날짜 지정하고 유튜브 동영상 검색결과 찾기

 

최근 30일 업로드한 "blackpink" 키워드가 포함된 1000만 조회수 이상의 동영상을 찾아봤습니다. 

blackpink 조회수 1000만인 동영상 검색하기

 

이번에는 "고양이"를 검색해봤습니다.

조회수 1000만 넘은 모든 시간대에 업로드한 동영상을 찾아봤습니다.

제가 구독하고 있는 무지막지한 막무가네가 업로드한 동영상이네요. 이 영상 많이 보셨죠? ㅎㅎ 정말 귀여웠어요.

 

 

1000만 조회수 공양이 동영상

 

검색된 결과 리스트의 제목을 클릭하면 상세 동영상 분석 보고서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조)

여기서 동영상에 사용된 태그, 댓글수 등 정보가 포함되어있습니다. 

특별히 설명드릴 부분은 [동영상 예상 가치] 부분입니다. 이 부분은 동영상 누적 조회수 및 기본 CPM 단가에 따라 계산된 추정 수익입니다. 즉, 아래 동영상처럼 조회수 1000만을 달성한 동영상의 유튜브 수익이 약 2.22~4억 정도 된다는 뜻입니다.(실제 유튜브 월수익과 다름)

유튜브 동영상 분석 페이지

유튜브 채널 검색 부분도 필터링 UI를 개선했습니다.

기존과 다른 점은 유튜브 채널나 인스타그램 주소가 조회되지 않을 경우 [찾지 못했습니까] 옆에 있는 문구를 클릭하고 보고싶은 유튜브 채널나 인스타그램의 링크 주소를 제출하면 5분 후면 바로 조회할 수 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