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유튜브 채널을 정확히 찾는 방법(*스압주의*)

2019. 4. 16. 21:12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사이트에서 '먹방' 검색하면 업로드 시간, 조회수, 태그, 시청자 상호작용 등등 요소를 특정 알고리즘에 의해 필터링된다고 하죠.

 

 

근데 이걸로 만족하지 못한다면 유튜브 필터 기능을 통해 더 정확한 검색을 할 수도 있는데,

그다지 맘에 들지 않았네요.

 

필터=채널로 검색해봤는 검색 결과를 보면 채널명에 '먹방' 단어가 포함된 유튜브 채널만 검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도 내가 찾고 싶은 채널들이 아니네요.

 

그럼 녹스 인플루언서 사이트에서는 어떻게 검색 조회되는지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https://kr.noxinfluencer.com

녹스인플루언서 첫페이지에서 '먹방'을 검색

 

검색해 보니 어마어마한 양의 채널들이 검색되었습니다.

아래 '더보기'하면 계속 나올 듯한 양의 채널들이 조회되었습니다.

이 채널들의 특징은 '먹방'이라는 제목, 설명, 태그 또는 업로드된 영상 내용에 먹방과 관련된 모든 유튜브 채널들입니다.

특정 알고리즘으로 계산된 결과라고 볼수 있습니다.

 

맘에 드는 몇 개 채널을 클릭해보았습니다.

 

Leeby리비라는 유튜버의 프로필 사진이 아주 먹방스러워서 한번 구경해 보았습니다. 

유튜브 채널 이름 클릭하면 Leeby리비 유튜버의 유튜브 상세페이지(분석&통계)로 이동됩니다.

 

오오~최근 1개월에 업로드한 동영상이 무려 20개! 아주 착한 유튜버네요!

유튜버 프로필 사진 오른쪽에 있는 유튜브 아이콘 클릭하면 유튜버의 유튜브 채널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옆에 인스타그램도 연결되어있습니다.

 

아~ 이분 영상 추천으로 예전에 한번 봤던 기억이 나네요!

 

스크롤하다 채널명이 '잡솨'라는 유튜버가 눈에 보였습니다. 이분이 저보고 잡수라잖아요.

 

잡수러 가겠습니다 후루룩~

이분은 최근에 곱창을 드셨나 보군요, 저도 곱창 너무 좋아요~ 월 동영상 업로드수가 15개! 오~너무 훌륭하네요~

똑 같이 오른쪽에 있는 유튜브 아이콘을 클릭하면 바로 잡솨 유튜브 채널로 이동하게 됩니다.

 

여기서 팁 하나 드리자면, 

최근 업로드된 동영상 목록을 통해 유튜브 광고 없이 빠르게 이 채널의 동영상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어떠세요? 맘에 드셨나요? 여러분들도 찾고 싶은 키워드로 검색해보세요!

 

https://kr.noxinfluencer.com

 

NoxInfluencer, youtube, influencer, google youtube, top channel, youtube channel, youtube analytics, youtube search, influencer

NoxInfluencer provides best YouTube tools help you do YouTube channel analytics, view YouTube dashboard, track videos and read top channels!

www.noxinfluenc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