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마케팅을 위한 첫번째 유튜버의 연락처 알아내기

2020. 4. 26. 13:36한줄의 글

갑자기 회사에서 요즘 트렌드인 유튜브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직원 A군에게 이번 주까지 유튜버 1,000명 정도 섭외 해오라는 일이 생겼습니다.

 

직원 A군은 기존 블로그 마케팅만 진행해왔던 터라 유튜버 1,000명을 새로 발굴하고 일일이 연락처를 알아봐야 하는 상황에 처했다.

 

유튜브 마케팅의 첫번째는 바로 유튜버의 연락처를 확보하고 연락을 시도해보는 것이다.

 

유튜버의 광고의뢰를 하기 위해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 무엇인가? 바로 유튜브 채널 정보 페이지의 설명 부분 또는 이메일 주소 보기를 통해 하나씩 확인하는 방법이다.

 

유튜브 채널 정보 - 이메일 주소 보기

 

 

유튜브 정책 변경으로 인해 이런 방법으로 하루에 8개 채널밖에 확인 못하게 되었습니다.

1,000개 채널의 연락처를 확인하기 위해 IP 변경해서 조회하거나 하루 8개씩 며칠을 걸쳐서 확인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이러다 회사에 잘릴 각..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 하기 위해 유튜브 데이터 통계 분석 사이트인 녹스 인플루언서에서 이메일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메일 조회 서비스는 유료 회원 서비스입니다.)

 

녹스인플루언서 회원 서비스

 

비즈니스 회원 서비스 구매하면 월 800개 채널의 이메일 주소 확인이 가능하며 일 조회 횟수에 제한 없습니다.

유튜버의 이메일 확인법

유튜버 상세 분석 페이지 우측 상단에 편지 아이콘이 표시된 채널은 이메일 주소 확인 가능한 채널들입니다.

유튜버 이메일 주소 확인

 

A군은 이런 방법으로 하루 만에 1,000명의 유튜버 연락처를 정리했고 빠른 시간에 섭외 요청을 보냈다고 합니다.

 

2023.04.14 - [분류 전체보기] - 브랜드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활동을 모니터링하기

 

브랜드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활동을 모니터링하기

전문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녹스인플루언서에서 브랜드 인사이트 서비스를 맛보기 식으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인사이트] 메뉴에 [내 모니터링]을 클릭

noxinfluencer.tistory.com

2022.05.11 - [인스타그램 소식] -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인스타 분석 도구 2022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인스타 분석 도구 2022

인스타그램 마케팅할 때 팔로워는 몇 만 명, 몇 십만 명 되는데 왜 브랜드 홍보나 제품 판매에 아무런 효과가 없을까? 막막할 때 있으시죠? 마케팅 비용 날리고 제품 날리는 경우는 신인 마케터

noxinfluencer.tistory.com

2021.08.03 - [인스타그램 소식] -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한 인스타그램 1만~5만 팔로워 계정 찾기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한 인스타그램 1만~5만 팔로워 계정 찾기

브랜드에 맞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찾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인플루언서 분석 사이트를 통해 적합한 인플루언서 찾기 인스타그램 순위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참 많은데요, 인플루언서

noxinfluenc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