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 단 2개로 구독자 19만 조회수 4천만 달성한 채널

2020. 12. 4. 18:58유튜브 트렌드

일반인이 만든 유튜브 영상이 한 달도 안된 채 2,000만 회를 기록했습니다.

거눈 GONOON은 누굴까?

 

오늘 1000% 구독자 성장률로 한국 구독자 급성장 1위, 글로벌 구독자 급성장 3위에 오른 한국 유튜브 채널입니다.

kr.noxinfluencer.com/youtube-channel-rank/top-100-kr-all-youtuber-sorted-by-growth-weekly (클릭 시 구독자 급성자 순위 리스트로 이동)

글로벌 구독자 급성장 3위
한국 구독자 급성장 1위

 

좀비 + 어몽어스 2개의 핫한 콘텐츠를 합친 유튜브 창작자입니다.

어몽어스 좀비 만화 2편으로 아주 큰 인기를 몰이 중입니다.

 

거눈 채널은 현재 유튜브 인기 검색어 "among us animation" "어몽어스 애네메이션" "어몽어스 애네메이션 좀비" "어몽어 좀비" 등이 상위에 노출되고 있는 만큼 검색 노출이 상당한 것으로 예상됩니다. 

 

거눈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변화 히스토리를 통해 아주 빠른 성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거눈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

거눈 채널의 일일 신규 구독자 및 조회수를 살펴보면 지난 11월 26일에 획기적인 성장이 보였습니다.

하루 만에 채널 조회수 700만 회 이상 발생했습니다. 

 

거눈 유튜브 채널의 일일 구독자 및 조회수 변화 그래프

 

 

 

 

 

 

 

글 작성하고 있는 지금도 조회수가 계속 올라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열광하는 좀비물 + 인기 게임 어몽어스를 합쳐 만든 고품질의 애니메이션, 게임 자체를 구현한 뜻한 그래픽 화질과 좀비물의 공포감까지 주는 창의적이고 전문성이 느껴지는 콘텐츠는 인기가 있을 수밖에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