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시청자 분석 기능 신규 업데이트 | 구독자 분석

2020. 1. 16. 11:56녹스인플루언서 사용 설명서

전문적인 유튜브 데이터 통계 분석 사이트 녹스인플루언서에서 [시청자 분석] 기능을 신규 서비스하기 시작했습니다.

 

[시청자 분석]기능은 [유튜브 통계 & 분석 대시보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의 시청자 분석 기능 녹스인플루언서

 

유튜브 [시청자 분석] 페이지에서 기존 제공했던 구독자 연령 성별 지역 분포 통계 외에 유튜브 채널의 시청자 활동 시간, 열혈 시청자, 타 유튜브 채널 시청자과의 중복 관계를 신규 추가했습니다.

 

[시청자 활동 시간 분석]은 해당 유튜브 채널에 20개 동영상의 댓글 좋아요 데이터에 대한 분석을 통해,

24시간 7일 주기로 시청자 활동량을 분석해낸 지표입니다.

시간은 해당 유튜브 채널에 표시된 국가의 표준시입니다.

유튜브 채널에 표시된 국가 정보

 

시청자 주요 활동 시간 (24시간 기준)
시청자 주요 활동 요일 (7일 기준)

 

 

유튜브 채널의 [열혈 시청자]는 댓글을 가장 많이 작성한 기준으로 표시했습니다. (비구독자일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의 열혈 시청자(가장 활동적인 시청자)

[타채널 시청자과의 중복 관계]중 중복비율은 해당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기반으로 계산된 수치입니다.

즉 BLACKPINK채널을 시청하고 있는 4%구독자는 BANGTANTV도 구독(시청)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타채널 시청자과의 중복 관계

 

 

유튜브 시청자 분석 기능 확인하러 가기👇👇👇

https://kr.noxinfluencer.com/youtube/channel/UCOmHUn--16B90oW2L6FRR3A

 

BLACKPINK 유튜브 채널 분석 보고서 - NoxInfluencer

BLACKPINK 유튜브 채널의 실시간 구독자, 랭킹 순위, 월수익 예측, 평균 조회수 등 다양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유튜브 통계 및 분석 페이지입니다. 녹스 인플루언서는 YouTube API정책 및 데이터처리 기술을 준수하여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튜버의 관한 모든 정보를 무료 제공하고 있는 공식 사이트입니다.

kr.noxinfluenc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