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크림히어로즈' 소유권 판매에 따른 구독자 변화

2020. 3. 20. 17:57유튜브 트렌드

2020년 3월 20일 오후 '크림히어로즈'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온 '크집사'는 자신의 '크집사' 유튜브 채널에 '안녕, 크림히어로즈'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서는 크집사가 '크림히어로즈 채널을 만들었을 때 도움을 주고 굿즈를 관리해 주신 회사에서 최근 채널 소유권에 대한 문제를 제기했다'라며 '제가 만들고 운영하던 채널임에는 분명하지만 채널의 성장에 도움을 받은 것도 사실이라 오랜 고민 끝에 채널을 회사에 넘겨드리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정 양도 사건에 대해 크림히어로즈 구독자들은 구독취소를 호소하고 있으며 포스트 발행 기준 몇 시간 만에 이미 6만 명 이상의 구독자들이 채널 구독을 취소한 것으로 보입니다.

 

크림히어로즈 유튜브 채널 구독 취소 사태

현재 약 38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크림히어로즈'는 앞으로 어떤 콘텐츠가 올라올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7 고양이들의 소식은 앞으로 유튜브 채널 'Kittisaurus'에서 전할 예정이라고 '크집사'가 밝혔습니다.

기존 구독자들이 'Kittisaurus' 채널로 구독 변경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크집사 개인 채널 '크집사'도 구독이 빠르게 급증하고 있습니다.

 

 

Kittisaurus 유튜브 채널 구독자 변화

 

크집사 유튜브 채널 구독자 변화

크집사 유튜브 채널 구독자 변화(클릭 시 녹스인플루언서 사이트로 이동)

https://kr.noxinfluencer.com/youtube/channel/UCkuA_gDjISfGgbdp02BUwyQ

 

크집사 유튜브 채널 분석 보고서 - NoxInfluencer

크집사 유튜브 채널의 실시간 구독자, 랭킹 순위, 월수익 예측, 평균 조회수 등 다양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유튜브 통계 및 분석 페이지입니다. 녹스 인플루언서는 YouTube API정책 및 데이터처리 기술을 준수하여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튜버의 관한 모든 정보를 무료 제공하고 있는 공식 사이트입니다.

kr.noxinfluencer.com

 

Kittisaurus 유튜브 채널 구독자 변화(클릭 시 녹스인플루언서 사이트로 이동)

https://kr.noxinfluencer.com/youtube/channel/UCwcsDWGip6vtiZyCnvDoClQ

 

Kittisaurus 유튜브 채널 분석 보고서 - NoxInfluencer

Kittisaurus 유튜브 채널의 실시간 구독자, 랭킹 순위, 월수익 예측, 평균 조회수 등 다양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유튜브 통계 및 분석 페이지입니다. 녹스 인플루언서는 YouTube API정책 및 데이터처리 기술을 준수하여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튜버의 관한 모든 정보를 무료 제공하고 있는 공식 사이트입니다.

kr.noxinfluencer.com

크림히어로즈 유튜브 채널 구독자 변화(클릭 시 녹스인플루언서 사이트로 이동)

https://kr.noxinfluencer.com/youtube/channel/UCmLiSrat4HW2k07ahKEJo4w

 

크림히어로즈 유튜브 채널 분석 보고서 - NoxInfluencer

크림히어로즈 유튜브 채널의 실시간 구독자, 랭킹 순위, 월수익 예측, 평균 조회수 등 다양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유튜브 통계 및 분석 페이지입니다. 녹스 인플루언서는 YouTube API정책 및 데이터처리 기술을 준수하여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튜버의 관한 모든 정보를 무료 제공하고 있는 공식 사이트입니다.

kr.noxinfluenc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