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가장 많이 올린 사람은 누구?

2019. 12. 5. 21:01녹스인플루언서 사용 설명서

인스타그램 (Instagram)은 사진 및 동영상을 공유하는 인기 소셜미디어 앱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셀피', '먹스타그램' 등 많은 신조어도 탄생했었죠.

 

오늘은 인스타그램에서 게시물을 가장 많이 올린 사람 또는 단체의 계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녹스 인플루언서는 올해 10월 7일부터 인스타그램 관련 통계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기 시작했는데요. 녹스 인플루언서에서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순위를 통해 게시물 순위 인스타그램을 확인해보죠.~

 

 

인스타그램 게시물 순위 확인

녹스 인플루언서 홈페이지 접속하고 상단에 있는 [인기 순위] -- [Top 100 Instagram 게시물 순위] 클릭하면 바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게시물 순위_PC접속 화면

 

인스타그램 순위_모바일 접속 화면

[게시물] 탭 클릭합니다. 여기서도 국가/지역 선택 및 카테고리 지정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TOP1000 순위에서 [게시물] 탭 보기_모바일 접속 화면

 

인스타그램 같은 경우 이용자가 국가 지정하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국가 기준으로 필터링할 때 국가 구분이 어려운 계정도 있을 거예요. 하지만 녹스 인플루언서는 현재 70만 넘는 인스타그램 계정의 최신 데이터 분석 통계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검색 기능을 통해 현재 수록되어 있지 않는 인스타그램 링크를 제출하면 바로 관련 계정의 데이터 통계 분석이 조회 가능한 [바로 추가하기]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수록 인스타그램 링크 추가하기

 

참고로 해당 수록기능은 현재 PC환경에서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은 게시물을 올린 사람

그럼 가장 많은 게시물을 올린 계정을 알아볼까요.

먼저 게시물 10만개 이상 올린 계정은 총 3개가 있습니다.

 

최다 게시물 TOP 3

 

1위인 Platinaline은 앙골라의 최대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며 게시물 총 13.73만 개를 올렸으나 인게이지먼트는 0%로 낮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Platinaline 인스타그램 정보

2위인 CND37은 도미니카공화국의 상업 방송회사이며 지금까지 총 12.47만개의 게시물을 업로드했습니다.

CND37 인스타그램 게시물의 평균 인게이지먼트는 0.2%로 조회됩니다.

 

CDN37 인스타그램 정보

 

3위인 Elliott Wilson은 미국 뉴스 기자 및 랩레이더 (rapradar.com) CEO입니다. 

지금까지 작성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총 11.13만 개이며 인게이지먼트 0.2%로 조회됩니다. 

 

Elliott Wilson 인스타그램 정보

 

HOLLYWOOD UNLOCKED라는 연예인 뉴스나 근황을 다루는 인스타그램 계정은 최다 게시물 10위를 차지해 총 게시물 7.76만 개, 평균 인게이지먼트 0.2%로 확인됩니다.

HOLLYWOOD UNLOCKED 인스타그램 정보
pastel_tulips_인스타그램 정보

 

한국의 인스타그램 최다 게시물 순위

 

한국의 인스타그램 최다 게시물 순위

몇년 전에 "안돼요" 예빈이 영상으로 인기를 끌었던 예빈이 기억나시나요?

예빈이 인스타그램 게시물 5707개, 인게이지먼트 0.8%로 한국 최다 인스타그램 게시물 순위 34위에 올랐습니다.

예빈이 순위
예빈이 인스타그램 정보

 

연예인은 변정수 게시물 8244개로 최다 게시물 18위, 현아Hyun Ah 게시물 5505개로 37위에 올라와 한국 연예인중에서 개인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가장 많이 올린 셈이다.

변정수 인스타그램 정보

 

 

현아 인스타그램 정보

 

현아의 인스타그램 평균 인게이지먼트는 1.9%로 높은 편입니다.

 

 

Instagram (인스타그램) 관련 순위가 궁금하다면 녹스 인플루언서 (https://kr.noxinfluencer.com/) 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