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송 펑티모 공식 유튜브 채널 10만 구독

2019. 8. 27. 18:14유튜버 마일스톤

펑티모 TV 공식 유튜브 채널 10만 구독 달성

 

고양이송 병아리송으로 한국에서 이름을 알린 연봉 100억의 중국 여신 펑티모가 얼마 전 보겸 TV에 함께 출연하면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정식으로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2019/08/23 - [유튜브 트렌드] - 합방계의 황제 보겸이 보여준 합방의 힘?

 

합방계의 황제 보겸이 보여준 합방의 힘?

최근 보겸 유튜브 채널 보면 합방 동영상들이 많이 올라왔습니다. bj슈기부터 최근의 펑티모, bj엘린, 마미손까지 모두 인상 깊은 성공적인 합방이었습니다. 보황으로 불리는 보겸은 유튜브 채널 합방뿐만 아니라..

noxinfluencer.tistory.com

펑티모 공식 유튜브 채널 펑티모 TV

 

펑티모 TV

펑티모의 공식 YouTube채널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冯提莫官方YouTube频道 感谢大家的订阅和支持

www.youtube.com

펑티모 TV는 2019년 5월 19일에 개설하였으나 구독자 수는 최근 보겸 TV과 합방하면서 크게 오르게 되었습니다.

펑티모 TV는 보겸 TV과 같은 MCN 소속사인 DIA TV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펑티모 TV는 8월 20일부터 구독자가 급증하면서 7일만에 10만 명 구독을 달성했습니다.

 

펑티모 실시간 구독자 수 및 수입 

https://kr.noxinfluencer.com/youtube/channel/UCZIiy1V0xkG5t2ZeV_xuhiw

 

펑티모 TV 유튜브 채널 분석 보고서 - NoxInfluencer

펑티모 TV 유튜브 채널의 실시간 구독자, 랭킹 순위, 월수익 예측, 평균 조회수 등 다양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유튜브 통계 및 분석 페이지입니다. 녹스 인플루언서는 YouTube API정책 및 데이터처리 기술을 준수하여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튜버의 관한 모든 정보를 무료 제공하고 있는 공식 사이트입니다.

kr.noxinfluenc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