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서 오늘의 유튜브 동영상 랭킹 확인하기

2019. 4. 22. 19:22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검색바에 관심 키워드를 검색하는 방법,

그리고 내가 구독하고 있는 채널에서 보내준 알림으로 저는 유튜브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지난 포스트에서 "인기" 메뉴 외에 다른 방법으로 내 관심 또는 내 시청기록 기반으로 추천받게 되는 인기 영상 외에 객관적인 인기 유튜브를 찾는 방법을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2019/04/15 - [분류 전체보기] - 유튜브 조회수 순위 -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동영상 확인하는 방법

 

유튜브 조회수 순위 -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동영상 확인하는 방법

유튜브 시청할 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탭은 바로 [인기] 탭입니다. 그럼 이 인기 급상승 동영상은 어떻게 결정되는지 궁금하실 거예요.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는 아래 요소를 통해 결정됩니다. 조회수, 조회수..

noxinfluencer.tistory.com

 

 

기존 유튜브에서 제공하고 있는 유튜브 "인기"메뉴는 웹브라우저 쿠키에 저장된 데이터 기반, 즉 관심 분야, 동영상, 시청기록 등 데이터 기반으로 나에게 동영상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인기 메뉴

 

이 시간에 취향 무관 사람들이 무엇을 가장 많이 보고 있는지 모바일에서 확인하는 방법을 가이드드리겠습니다.

 

먼저 스마트폰에서 녹스인플루언서 공식 사이트를 접속합니다.   녹스인플루언서 https://kr.noxinfluencer.com

녹스인플루언서 공식 홈페이지(대문)

 

좌측 상단에 줄 세 개 메뉴를 클릭합니다.

좌측 상단 메뉴 클릭

 

"YouTube 동영상 랭킹" 메뉴를 클릭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랭킹 메뉴

 

지역을 "한국"으로 지정하거나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시로 지역=한국, 카테고리=영화/애니메이션으로 설정하고 검색해 보겠습니다.

 

지역 지정

 

카테고리 지정

 

검색 결과입니다. 마동석 마블리 영화가 곧 개봉되나 봅니다~ 기대만빵입니다~~

필터링 결과

 

전에 포스팅 내용에서도 언급했지만 녹스인플루언서를 이용하면 광고 없이 빠른 유튜브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다고 했죠?

그럼 오늘의 유튜브 랭킹 영상들을 빠르게 한번 훑어볼까요?

 

https://kr.noxinfluencer.com/youtube-video-rank/top-kr-film%20%26%20animation-vide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