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밉지않은 관종언니' 이지혜 유튜브 수익 전액 기부

2019. 12. 24. 13:18유튜브 트렌드

출처: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동영상

 

어제 방송인 이지혜는 남편 '큰태리'와 함께 유튜브 실시간 방송을 통해 유튜브 수익 전액을 기부하는 내용이 담긴 영상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밉지않은 관종언니 유튜브 기본 정보

 

저도 밉관언니 채널 구독하고 즐겨보고 있었습니다. 정말 남편과의 캐미가 너무 좋고, 이지혜 님 입담이 너무 재미있어서 보는 내내 계속 입꼬리가 올라가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

 

밉지않은 관종언니는 올해 7월 18일부터 유튜브 활동을 시작하며 꾸준한 업로드 활동을 통해 구독자 수가 계속 올라갔던 모습이 보입니다. 

 

밉지않은 관종언니 유튜브 채널 구독자 변화 추이

 

 그중에 '빵터지는 결혼썰' 영상의 조회수는 116만 회 이상을 기록해 현재 밉관채널의 최고 조회수 영상이 되었습니다.

밉관언니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

 

이번 밉관언니 채널에서 공개한 실제 수익과 녹스 인플루언서의 유튜브 수익 예측(월평균)을 대비해본 결과

녹스 인플루언서 사이트에서 보여준 최대치와 비슷한 추정수익이 나왔습니다.

녹스 인플루언서 유튜브 추정 수익

https://kr.noxinfluencer.com/youtube/channel/UCtkRVaUSpkuhqdKv39oBXKA

 

 

밉지않은 관종언니 유튜브 채널 분석 보고서 - NoxInfluencer

밉지않은 관종언니 유튜브 채널의 실시간 구독자, 랭킹 순위, 월수익 예측, 평균 조회수 등 다양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유튜브 통계 및 분석 페이지입니다. 녹스 인플루언서는 YouTube API정책 및 데이터처리 기술을 준수하여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튜버의 관한 모든 정보를 무료 제공하고 있는 공식 사이트입니다.

kr.noxinfluenc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