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활동을 모니터링하기

2023. 4. 14. 16:30카테고리 없음

전문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녹스인플루언서에서 브랜드 인사이트 서비스를 맛보기 식으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인사이트] 메뉴에 [내 모니터링]을 클릭하면 2개 브랜드의 분석 보고서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 분석 보고서

 

함께 SHEIN 브랜드에 대한 분석 보고서를 보시죠.

"SHEIN" 브랜드 분석

브랜드 분석 보고서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의 3대 주요 소셜미디어 플랫폼 위에서 브랜드 워드모니터링을 중심으로 합니다.  브랜드 분석 리포트를 통해 우리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에서 해당 브랜드에 언급되는 콘텐츠 수, 이 콘텐츠가 생성된 조회 수 데이터 및 이 브랜드를 언급한 크리에이터 수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일정 기간 동안에 SHEIN을 언급한 크리에이터 수, 컨텐츠 수 및 조회수

브랜드 분석 리포트를 통해 브랜드의 영향력과 인기를 정확히 평가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보고와 분석을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와 컨셉을 포착하고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브랜드의 영향력을 높이기 위한 방법과 노하우를 제공하며, 각 SNS 플랫폼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증대를 위한 실질적인 가이드라인을 제공합니다.

 

브랜드 분석 리포트는 크게 데이터, 컨텐츠, 그리고 크리에이터 세 가지 블록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데이터 블록에서 [시청자 지역], [시청자 연령&성별], [인플루언서 분석], [댓글 감정 분석], [광고 영상 분석] 등이 포함됩니다.

해당 브랜드를 언급한 인플루언서 등급 및 비용 등 정보 제공

 

영상 업로드에 대한 분석

콘텐츠 블록에서는 해당 브랜드가 언급된 영상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검색 옵션을 통해 특정 콘텐츠 검색도 가능합니다.

인플루언서 블록에서 해당 브랜드를 언급한 인플루언서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고 검색 옵션을 통해 특정 인플루언서 검색 또는 인플루언서 리스트 다운로드 등이 지원됩니다.

 

이 서비스는 현재 녹스인플루언서 사이트에 광고주로 무료 가입 후 체험 가능합니다.

https://kr.noxinfluencer.com/

 

NoxInfluencer,녹스 인플루언서,유튜브 수익,유튜브 구독자 순위,유튜브 마케팅,MCN,유튜브 광고,1인

녹스 인플루언서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1인 크리에이터를 위한 전문적인 데이터 분석 및 통계 서비스, 유튜브 채널 수입, 인기 유튜버 순위, 실시간 구독자, 유튜버 비교, 랭킹 순위 등 다양한

kr.noxinfluenc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