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5. 19. 18:43ㆍ유튜브 트렌드
해외 인플루언서 마케팅할 때 해시태그 검색이 중요한 이유?
올바른 태그를 사용하면 해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할 때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해시태그는 인플루언서가 창작한 내용의 주제, 분야 및 콘텐츠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해시태그 매칭을 통해 제품과 맞는 인플루언서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태그 검색을 통해 경쟁 제품의 트렌드를 파악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태그 검색을 통해 유튜버가 올린 동영상에 언급한 경쟁사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 태그의 상태
현재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모두 해시태그 검색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이름 또는 인기 태그와 같은 키워드 검색을 통해 관련 콘텐츠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AudiA4 해시태그를 검색하면 이 태그를 사용한 인기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케터는 게시물 클릭, 프로필 조회를 통해 이 계정의 게시물 참여율 등을 평가하고 인플루언서로 섭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인플루언서를 찾는 것도 가능하지만,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태그를 검색할 경우 국가별, 카테고리별, 인기도에 따라 검색할 수 없기에 업무 효율성과 광고 효과는 보장하지 못합니다.
SHEIN을 예로 들면 유튜브에서 SHEIN을 검색할 때 제한된 필터만 사용 가능합니다. 시청자 참여율, 업데이터 빈도, 예상 조회수, 예상 광고 단가 등 많은 필터 조건이 빠져있습니다.
녹스 인플루언서 태그 분석 도구 이용 방법
녹스 인플루언서 사이트에서 채널 이름이나 동영상 이름으로 더 정확하고 많은 검색 결과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검색 결과를 얻기 위해 녹스 인플루언서에서 다양한 검색 필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자제품, 뷰티, 게임 등 많은 업종의 광고주가 녹스 인플루언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녹스인플루언서 제공하는 태그 검색 기능으로 광고 프로모션 성공률이 2-3배 증가하고 인건비가 총비용의 10%를 차지하는 성과를 이루고 있습니다.
녹스 인플루언서 사이트에서 주제로 검색하면 관련 해시태그의 영상을 업로드한 채널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최근 영상 업로드 여부로 정렬, 구독자 순으로 정렬, 유료광고 진행 여부로 정렬, 구독자 범위 지정 등 많은 옵션들을 제공하고 있어서 더욱 정확한 채널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주제” 검색창에서 검색어를 입력 후 추천으로 뜨는 연관 주제를 클릭해 검색을 진행합니다. (유료 가입 회원 이용 가능)
AND 또는 OR를 사용해 여러 개 주제를 함께 검색할 수 있습니다. 주제검색은 영상의 내용 또는 채널의 태그로 검색됩니다.
AND OR 검색 로직 지원:
AND 사용 시 모든 주제를 포함한 결과가 리스팅 되며, OR 사용 시 최소 하나의 주제가 포함된 결과가 검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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