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xInfluencer, Social Blade 및 Tube Buddy 리뷰 및 비교

2019. 5. 9. 13:30카테고리 없음

오늘날의 디지털 시대에 모든 사람들은 일의 자유를 원합니다. 새로운 혁신과 기술로 인해 프리랜서와 원격 위치에서 일할 수 있는 직원이 서로 다른 산업 분야에서 50 % 이상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YouTube 채널을 운영하면서 수익 창출 도구를 찾고 있다면 YouTube의 통계 도구를 비교하여 YouTube뿐만 아니라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NoxInfluencer

NoxInfluencer는 YouTube에서 사용할 수있는 가장 진보되고 혁신적인 통계 관리자입니다. 동영상에 대한 구독자 수와 조회수가 많은 전문 YouTube 유입인 경우 NoxInfluencer와 같은 통계 및 분석 웹 사이트의 도움을 받아 최신 정보를 유지해야 합니다.

 

 

다른 통계 도구와 달리 NoxInfluencer 제공 업체는 해당 범주와 함께 전체 YouTube 채널을 심층적으로 분석하여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합니다. 통계는 글로벌 YouTube Influencers와 비교되어 기존 YouTube 채널에 대한 정확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자신의 YouTube 채널이 성장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또한 동적 인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변경할 수 있는 YouTube 인플루엔자에서 사용할 수있는 라이브 하위 카운트 도구가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여러 카테고리를 개별적으로 전환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전 세계 10 개 언어를 지원합니다. 다행히 이 플랫폼은 PC 플랫폼과 스마트 폰 플랫폼을 모두 지원합니다. Influencers는 PC 또는 NoxInfluencer의 해당 스마트 폰에서 YouTube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 외에도 이 플랫폼은 기존 YouTube 채널을 인기 있는 채널과 비교할 수 있는 채널 비교 데이터도 제공합니다. 이것의 비교는 가입자 성장을 위해 무엇을 개선해야 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줄 것입니다. 알맞은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고급 도구입니다.

Social Blade
Social Blade는 전 세계 사용자가 많은 통계 웹 사이트 일뿐입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는 채널 또는 소셜 미디어 프로필의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성장을 측정하고 매일, 매주, 매월, 매년 통계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특별한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첫 페이지의 검색 창에 YouTube 채널이나 프로필 링크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누르기 만하면 됩니다. 주어진 채널 또는 프로필의 현재 통계는 플랫폼에 의해 사용자 앞에 표시됩니다. 이 플랫폼은 YouTube, Twitch, Twitter 및 Instagram을 지원합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프로필을 가진 사용자는이 플랫폼을 통해 통계 및 전반적인 성장을 추적합니다.

 

 

YouTube 채널 및 동영상의 순위를 추적하고 늘리기 위한 가이드라인 및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이며 다른 플랫폼의 온라인 활동으로 수익을 창출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TubeBuddy
YouTube 채널에 대한 영향력 있는 플랫폼을 찾고 있다면 TubeBuddy가 시장에서 가장 좋은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여러 YouTube 채널 소유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혁신적인 YouTube 수익 창출 도구는 YouTube의 기본 페이지 에로드 됩니다. 페이지에 있는 내용과 변경 가능한 내용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TubeBuddy 플랫폼은 브랜드, 제작자, 다양한 에이전시 및 다양한 네트워크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러한 용어 중 하나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온라인 유무 및 비즈니스를 추적하고 성장시키기 위해이 수익 창출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최근 Chrome 사용자를 위해 독립적인 부가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Google의 Chrome 웹 브라우저에서 작업하는 경우 TubeBuddy의 애드온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한 푼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부가 기능을 무료로 받아보고이 TubeBuddy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테스트해보십시오.

제한된 기능과 기능으로 TubeBuddy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 기능을 갖춘 완벽한 고급 버전을 원할 경우 프리미엄 버전도 제공됩니다. 여러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가격 세그먼트가 있으며 채널 요구 사항에 따라 완벽한 프리미엄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무엇을 추천합니까?
YouTube 및 다른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통계 및 분석 추적 도구가 있습니다. 특정 도구를 완성하기 전에 먼저 사용 가능한 옵션을 더 많이 탐색해야합니다. 현재 NoxInfluencer는 YouTubers에서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통계 및 분석 도구입니다. 관련 채널의 비교 데이터를 실시간 통계로 제공합니다. 또한 채널을 적절하게 수익 화하기 위해 전 세계 YouTube 데이터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