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인플루언서를 통해 유튜브 마케팅 쉽게 진해하기

2020. 11. 27. 21:54녹스인플루언서 사용 설명서

요즘 유튜브 마케팅이 정말 대세입니다.

2020년 Q3 유튜브 인플루언서 마케팅 지출 보고서에 따르면 3분기는 2분기보다 40% 이상 더 많은 광고비가 지출되었다고 합니다.

다들 하는 유튜브 마케팅, 대행사 없이 셀프로도 할 수 있을까 고민되셨다면 꼭 한번 따라 해 보세요.

무료로 셀프 유튜브 마케팅 시도해 보기

셀프로 하는 유튜브 마케팅 과연 효과적일까? 하는 생각이 든다면 일단 무료로 광고 캠페인을 만들어 보세요. (유료 회원 구독중이신 회원님께서도 아래 절차 따라 하시면 쉽게 광고 캠페인을 만들고 유튜브 마케팅을 혼자서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녹스 인플루언서녹스 인플루언서 사이트에 광고주로 무료 회원 가입하기

 

나는 광고주다

구글 계정으로 계속하기 OR 이메일로 신규 가입하기

 

무료회원가입하기

 

구글으로 계속하기와 이메일 주소를 통해 신규 회원 가입은 완전히 다른 User ID를 가집니다. 간혹 동일한 gmail 주소로 구글 계정으로 간편 로그인하고 또 무료 회원가입을 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이럴 경우 하나의 이메일 아이디로 2개의 계정이 만들어 지기 때문에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통해 신규 회원 가입 시 녹스 인플루언서 사이트를 이메일 주소 + 비밀번호 방식으로 로그인하기 때문에 팀 내에서 하나의 계정을 공유 사용할 때 엄청 편리합니다. (이메일 주소로 무료 회원가입 하기

 

무료회원 가입하기

 

계속읽기는 원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r.noxinfluencer.com/article/?p=887

 

유튜브 대행사 없이 셀프 유튜브 마케팅 하는법 – 공식블로그

녹스인플루언서(NoxInfluencer, NI)는 크리에이터 데이터 정보 및 트렌드 인사이트 발굴 취지로 운영하고 있는 전문적인 유튜브 통계 분석 사이트입니다.

kr.noxinfluenc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