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위한 동영상 제목 및 썸네일 도구

2020. 9. 29. 16:23녹스인플루언서 사용 설명서

녹스 인플루언서에서 유튜브 크리에이터 분들을 위한 영상 제목 검색 및 분석, 영상 썸네일 검색 및 다운로드 도구를 새롭게 개발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의 제목이나 썸네일을 만들 때 활용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창작 도구

유튜브 영상 제목 분석 도구
kr.noxinfluencer.com/youtube/video-title

영상 만들어 놓고 막상 제목을 어떻게 써야하는지 많이 고민될 때 이용하면 정말 도움이 될 거예요.

먼저 메인 키워드를 검색창에 입력하고 다른 영상의 제목을 쭉 훑어보고 영감을 찾아보세요.

어몽어스 검색

 

요즘 정말 핫한 어몽어스 영상 나도 만들고 싶은데 만들어도 될까? 조회수 잘 나올까 할 때 미리 사전 조사해봐도 좋아요.

영상의 인기지수, 조회수, 업로드 시간순으로 영상 제목을 필터링해서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 3일에 신규 업로드한 영상에 한해서만 찾고 싶다 할 때 신규 업로드를 지난 3일로 지정하고 검색하면 끝!

 

 

제목 우측에 있는 분석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제목의 평점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분석탭 누르기
제목 분석

 

제목 분석 페이지 검색창에 유튜브 영상 링크 넣고 분석도 가능합니다. 이 영상 제목 평점이 궁금할 때 영상 url만 붙여 넣으면 바로 평점이 나오는 제목 분석 도구입니다.

영상 url를 통해 제목 분석하기.

 

유튜브 썸네일 도구
kr.noxinfluencer.com/youtube/thumbnails-gallery

썸네일 도구에서는 검색어 입력을 통해 쉽고 빠르게 관련 영상의 썸네일을 찾아볼 수 있고 고해상도(1280*720) 썸네일 다운로드도 지원합니다.

 

사용방법은 제목 검색과 같습니다. 썸네일 아카이브에서 검색어를 입력 후 영상 업로드 시간이나 정렬 기준, 국가/지역 필터링을 통해 원하는 썸네일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썸네일 검색하기

 

검색 결과에 마음에 드는 썸네일을 다운로드하고 싶다면 마우스를 해당 이미지 위에 올리면 우측 상단에 다운로드 아이콘이 나오게 됩니다.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면 1280*720px의 썸네일이 다운로드되는데요. 

다운로드한 소재는 본인 썸네일 만드는데 참고용으로 사용하면 좋을 듯합니다.

검색된 썸네일 다운로드 받기

썸네일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지정된 영상의 썸네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지정된 영상의 썸네일 다운로드 받기

동영상 링크를 통해 썸네일 다운로드 시 1280 x 720px과 480 x 360px 2개 사이즈의 썸네일 다운로드가 지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