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기 유튜버 TOP10 알아보기

2023. 3. 30. 15:43유튜브 트렌드

미국 인기 유튜버 TOP10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를 기준으로 정렬한 결과를 보여주는 사이트인 NoxInfluencer(녹스인플루언서)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미국, 한국, 일본, 인도 등 다양한 국가의 유명한 유튜버들의 구독자 수, 조회수, 수익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유튜버들의 연령, 성별, 지역 등의 통계 자료도 제공하여 유튜브 마케팅을 하고자 하는 기업이나 개인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럼 미국 인기 유튜버 TOP10에 대해 함께 알아보시죠.

 

1위. Cocomelon - Nursery Rhymes (구독자 수 1.56억명)

Cocomelon - Nursery Rhymes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유튜브 채널 중 하나입니다. 이 채널에서는 유아를 위한 노래, 동화 및 교육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콘텐츠를 제공하여, 성장하는 어린이들의 교육적인 요구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제공하여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채널에서는 유명한 어린이 노래를 재해석한 동영상과 함께, 다양한 캐릭터를 소개하고, 색깔, 숫자, 알파벳, 감정 등 유아의 학습에 도움이 되는 주제들을 다룹니다. Cocomelon - Nursery Rhymes는 교육적이면서도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며, 소규모 아이들부터 대규모 아이들에게까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위. MrBeast (구독자 수 1.39)

MrBeast는 미국의 유튜버로, 게임, 엔터테인먼트 및 방송 콘텐츠를 제공하는 채널입니다. 그는 대규모 기부 행사와 독특한 콘텐츠로 유명합니다. MrBeast는 유튜브에서 대규모 챌린지, 기부, 도전,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수많은 팬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유튜브 커뮤니티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대규모 기부 행사를 통해 자선단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MrBeast의 채널에서는 주로 큰 돈 거래, 대규모 챌린지, 게임, 기부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제공하여, 그의 팬층을 확대하고 있는 중입니다.

 

3위. ✿ Kids Diana Show (구독자 수 1.1억)

Kids Diana Show는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유튜브 채널 중 하나입니다. 이 채널에서는 인기 있는 어린이 캐릭터인 디아나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이 채널은 유아를 위한 교육 콘텐츠와 재미있는 동영상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Kids Diana Show에서는 주로 놀이, 장난감 리뷰, 가족 여행, 새로운 경험, 교육적인 활동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디아나와 그녀의 가족은 매우 친근하고 다정한 분위기를 유지하며,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Kids Diana Show는 매우 인기 있는 어린이 유튜브 채널 중 하나이며,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4위. Like Nastya (구독자 수 1.05억)

Like Nastya는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유튜브 채널 중 하나입니다. 이 채널에서는 인기 있는 어린이 캐릭터인 나스티아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이 채널은 유아를 위한 교육 콘텐츠와 재미있는 동영상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Like Nastya에서는 주로 놀이, 장난감 리뷰, 가족 여행, 새로운 경험, 교육적인 활동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나스티아와 그녀의 가족은 매우 친근하고 다정한 분위기를 유지하며,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Like Nastya는 매우 인기 있는 어린이 유튜브 채널 중 하나이며,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5위. Vlad and Niki (구독자 수 9560만)

Vlad and Niki는 러시아 출신의 유튜브 스타 형제입니다. 그들은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콘텐츠를 제공하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노래, 이야기, 장난감 언박싱, 게임, 챌린지 등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콘텐츠 뿐만 아니라, 유아들이 쉽게 이해하고 따라할 수 있는 교육적인 콘텐츠도 제공합니다. Vlad and Niki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유튜브 채널 중 하나이며, 그들의 콘텐츠는 다양한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적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 채널은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튜브 채널 중에서도 매우 인기 있으며, 그들의 콘텐츠는 유아들의 창의성과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6위. WWE (구독자 수 9410만)

WWE(World Wrestling Entertainment)는 프로레슬링 엔터테인먼트를 전문으로 하는 미국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WWE는 유튜브에서도 활동하며,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채널에서는 WWE의 다양한 프로그램, 쇼 및 이벤트를 다루는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이 채널에서는 WWE의 스타 레슬러들의 경기, 뒷이야기, 인터뷰, 트레일러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WWE의 역사와 전설적인 대결, 과거의 경기 등도 다룹니다. WWE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며, 유튜브에서도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채널은 프로레슬링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필수적인 채널 중 하나입니다.

 

7위. 5-Minute Crafts (구독자 수 7940만)

5-Minute Crafts는 DIY(Do It Yourself)와 생활 꿀팁을 다루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이 채널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매우 높으며, 다양한 주제의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이 채널은 일상생활에서 유용한 팁과 트릭, 간단한 DIY 프로젝트, 재활용 아이디어 등을 소개합니다. 이 채널은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예를 들어, 요리, 패션, 뷰티, 건강, 홈 데코 등을 다룹니다. 5-Minute Crafts는 매우 짧은 시간에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 시청자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방법으로 설명합니다. 이 채널은 인기 있는 유튜브 채널 중 하나이며, 매우 유용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8위. Pinkfong Baby Shark - Kids' Songs & Stories (구독자 수 6640만)

Pinkfong Baby Shark는 Baby Shark 동요로 유명한 유튜브 채널입니다. 이 채널은 유아를 대상으로 한 노래와 이야기, 교육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Baby Shark 동요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Pinkfong Baby Shark의 Baby Shark 영상은 유튜브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동영상 중 하나입니다. Pinkfong Baby Shark는 유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며, 그들의 콘텐츠는 노래, 이야기, 인터랙티브한 게임 등으로 구성됩니다. 이 채널은 유아들의 교육과 놀이를 결합하여, 유아들의 창의성과 인지 능력을 촉진하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Pinkfong Baby Shark는 전 세계적으로 매우 인기 있는 유튜브 채널 중 하나이며, 유아 교육 콘텐츠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9위. Dude Perfect (구독자 수 5910만)

Dude Perfect는 스포츠와 놀이를 결합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그들은 전 세계적으로 매우 인기 있는 유튜버 중 하나이며, 그들의 인기는 그들의 창의적인 놀이와 스킬, 그리고 재미있는 콘텐츠에 기인합니다. Dude Perfect는 골프, 볼링, 농구, 테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를 다루며, 그들의 영상은 다양한 트릭샷, 챌린지, 대결 등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그들은 유튜브 외에도 TV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합니다. Dude Perfect는 즐거움과 스포츠를 결합한 새로운 스타일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그들의 영상들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10위. Movieclips (구독자 수 5890만)

Movieclips는 다양한 영화 클립을 제공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이 채널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으며, 영화 팬들에게는 필수적인 채널 중 하나입니다. Movieclips는 최신 영화부터 고전 영화까지 다양한 장르의 영화 클립을 제공합니다. 이 채널은 영화 씬의 감동적인 순간, 유명한 대사, 화려한 액션 시퀀스 등을 추출하여, 영화 팬들에게 이들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영화 제작자, 배우, 감독 등의 인터뷰와 영화 제작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 트레일러 등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합니다. 이 채널은 영화 팬들을 위한 플랫폼으로, 다양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