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검색 사이트로 유튜버 정확하고 빠르게 찾는법

2022. 12. 1. 18:40유튜브 트렌드

유튜브 채널 검색 사이트 녹스인플루언서를 이용해서 내가 모르는 유튜버를 정확하고 빠르게 찾는 방법을 소개드립니다.

녹스인플루언서에서 유튜브 채널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틱톡 계정까지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키워드 검색]

녹스인플루언서 검색 페이지에서 검색하고자 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선택하고, 검색창에 조회하고자 하는 키워드를 입력한 후한, 아래에 나타나는 키워드 탭에서 해당 키워드를 선택하면 해당 키워드의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검색 키워드 입력

 

또한 녹스인플루언서에서 15가지 검색 옵션을 지원하며, 키워드 검색 방식과 함께 광고주가 조건에 맞는 인플루언서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다양한 검색 옵션

 

예를 들어 광고주가 한국 팔로워 수 10만~20만 사이의 고양이 유튜브 채널을 검색하고자 할 경우 유튜브 검색창에서 ‘고양이’ 키워드를 넣고 인플루언서 지역은 ‘한국’, 팔로워 수는 10만-20만 사이를 선택하면 이 조건에 맞는 유튜브 채널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한국 10만-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찾기

또 검색어 검색 시 검색창 하단의 ‘인기 검색어’를 클릭해 최근 검색률이 가장 높은 몇 가지 키워드를 찾아 인플루언서 검색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검색창 하단의 ‘이용방법’을 클릭해 빠르게 키워드를 파악하고 인플루언서를 정확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클릭

 

[키워드 검색팁]

검색 팁 1. 검색어 세분화

키워드를 검색할 때 키워드를 세분화하는 방법으로 검색 결과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양이 용품을 공급하는 광고주가 인플루언서를 찾아 협업하고 싶다면 검색 키워드인 ‘pets’ 외에 인플루언서 특성에 따라 ‘pets’ 키워드를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cats’ ‘cats food’ ‘cat litter’ 등이 있습니다. 세분화된 키워드를 검색하면 검색 결과의 정확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검색어 세분화

 

검색 팁 2. 여러 검색어 동시 검색 (‘AND’‘OR’검색사용)

 

사용자 검색 단계를 단순화하기 위해 녹스인플루언서는 키워드 검색 논리를 단순화하고 여러 키워드의 ‘AND’ ‘OR’ 검색 로직을 지원합니다.

광고주가 여러 키워드를 검색해야 하는 경우 키워드 사이에 ‘AND’ 태그 또는 ‘OR’ 태그를 추가하여 여러 키워드 동시 포함 ‘AND’ 및 최소 하나 포함 ‘OR’ 로직으로 검색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ND OR 검색 로직 사용

 

AND 사용 시 모든 검색어가 포함한 결과가 리스팅 되며,

OR 사용 시 최소 하나의 검색어가 포함된 결과가 리스팅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