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 15. 21:26ㆍ유튜브 트렌드
#먹방유튜버순위 #먹방유튜버추천 #문복희 #문복희먹방
엄청난 미모와 입크기로 급상승한 먹방 유튜버 문복희를 아시나요?
유튜버 문복희는 2019년 5월부터 2020년 1월 8일까지 구독자 200만 명을 도달한 새로운 먹방 유튜브 크리에이터입니다.
문복희는 뛰어난 미모와 음식 먹을 때 특유의 귀여운 말투과 한입 먹기가 특징입니다.
#문복희한입 먹방
녹스인플루언서 통계 분석 데이터에 따르면 15일 기준 문복희 채널은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의 구독자 181만 명을 넘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문복희 유튜브 채널은 평균 1일 1만 구독자 증가하는 추세이며 먹방 크리에이터 중에서 구독자 성장률 상위권에 있습니다.
기존에 많이 알려져 있던 먹방 유튜버 쯔양, 프란, 도로시, 흥삼, 떵개떵, 유디티, 프란 등은 모두 느린 구독자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흥삼 구독자 변화
#유디티 구독자 변화
#입짧은햇님 구독자 변화
#엠브로 구독자 변화
#도로시 구독자 변화
#FRAN프란 구독자 변화
#홍사운드 HONG SOUND 구독자 변화
#공대생변승주 구독자 변화
기존 유명 먹방 유튜버의 구독자 증가가 느린 것과 반대로, 유튜브 시작한 지 6개월 만에 급성장하는 먹방 유튜버들은 하루 1~2만 명씩 구독자가 늘고 있습니다.
그중에 대표적으로 푸메, 쏘영, 햄지, Jane제인이 있습니다.
#푸메 Fume 구독자 변화
#햄지 구독자 변화
#쏘영 구독자 변화
#Jane ASMR 제인 구독자 변화
이러한 현상들은 기존 먹방 채널의 콘텐츠 내요이 고착화되어 있고 구독자 수 또는 구독자 층이 상한선에 도달하여 더 이상 구독자 수를 효율적으로 전환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유튜브 채널은 새로운 이미지과 새로운 콘텐츠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기존 먹방 채널은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하거나 구독자 층(도달률)을 넓여햐 하는데 새로운 콘텐츠로 방향 전환했다가 기존 구독자를 잃을 가능성도 크기 때문에 쉽게 콘텐츠 내용을 바꿀수 없는 상황입니다.
유튜브 구독자 변화, 조회수 변화는 녹스 인플루언서(https://kr.noxinfluencer.com/youtube/channel/UCoLQZ4ZClFqVPCvvjuiUSRA)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Big Hit Lables 9개월만에 다시 한국 랭킹 1위에 등극 (0) | 2020.03.02 |
---|---|
발렌타인데이 맞이 국내 커플 유튜버 리스트 제공 (0) | 2020.02.13 |
수학 천재 '이정우의 고급수학교실'로 보는 영재 어린이들 (0) | 2020.01.13 |
인기 유튜브 채널 연수익 공개 | 녹스 인플루언서 (2) | 2019.12.27 |
'밉지않은 관종언니' 이지혜 유튜브 수익 전액 기부 (0) | 2019.1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