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한 인스타그램 1만~5만 팔로워 계정 찾기

2021. 8. 3. 17:21인스타그램 소식

브랜드에 맞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찾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인플루언서 분석 사이트를 통해 적합한 인플루언서 찾기

인스타그램 순위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참 많은데요, 인플루언서 검색하고 특정 팔로워 수를 가진 인스타그램 계정을 찾아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 검색 기능을 통해 적합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찾기

녹스인플루언서 사이트 접속하고 인스타그램 검색 기능을 이용합니다. (클릭 시 사이트로 이동 https://kr.noxinfluencer.com/instagram/search/ )

인스타그램 검색 기능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를 선택합니다.

빠른 선택으로 1만-5만 구간의 팔로워 수를 보유한 계정을 빠르게 검색합니다. 우측 최소, 최대 팔로워수 입력을 통해 더 자세한 팔로워 수 설정이 가능합니다.

1만~5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계정을 필터링

국가 설정, 언어 설정 등 옵션을 이용해 브랜드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검색 기능은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다만 무료 이용 시 앞에 10개 검색 결과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료 멤버십 가입을 통해 더 많은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순위 리스트를 통해 적합한 인플루언서 찾기

검색 기능 외에 인스타그램 랭킹 순위를 통해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녹스인플루언서의 인스타그램 랭킹 순위 차트를 이용합니다. (클릭 시 웹사이트로 이동. https://kr.noxinfluencer.com/instagram-channel-rank/top-100-kr-all-sorted-by-followers-weekly )

인스타그램 순위 (팔로워 기준)

인스타그램 랭킹 순위는 무료로 100위까지 확인 가능하는데 상단 카테고리 옵션 설정을 통해 각 분야의 인플루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시로 카테고리를 "코미디"로 선택하고 팔로워 순위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분류별 인스타그램 팔로워 순위

프로필 사진 또는 이름 클릭하면 자세한 계정 분석 데이터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언제 게시물 올렸는지, 사람들의 반응 등 분석 데이터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인플루언서 마케팅할 때 아주 유용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분석

특정 인스타그램 계정 이름을 검색창에 검색하면 해당 계정의 분석 데이터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검색을 통해 인플루언서 찾기

인스타그램에서 장소 태그나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인플루언서 찾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방법은 처음 인스타그램 마케팅 시작하는 사람이면 이 방법을 사용했을 것입니다.

경재사 브랜드 이름이나 유사한 업종의 제품 이름 검색을 통해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손이 너무 많이 간다는 게 단점이겠네요...;

 

2023.01.14 - [분류 전체보기] - 인스타그램 가짜 계정(Fake follower) 구별하는 방법 2023

 

인스타그램 가짜 계정(Fake follower) 구별하는 방법 2023

마케터가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진행할 때 가짜 인플루언서를 어떻게 구별하십니까? 자주 사용하는 방법으로는 아래 4가지가 있는데요. 1. 인플루언서 계정의 팔로워 정보 확인 2. 댓글 내용 확인

noxinfluencer.tistory.com